오산 세교 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9월 21일 ㈜BR 뇌 교육(대표이사 이현정)과 지역사회복지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을 받은 기획 돌봄사업 ‘가족애(愛) 공감’ 참여자를 위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구성 및 교육지원 등을 진행하고자 한다.
아동․청소년 두뇌 코칭 전문기관 BR 뇌 교육 이현정 대표이사는 “오산시 지역주민들이 뇌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아동과 가족 간 소통하고 공감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 복지관과 함께 협력해 진행할 수 있는 사업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족애(愛) 공감’ 사업은 가족의 돌봄 부담 완화를 위해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아이 공감(지덕체 프로그램), 부모 공감(전인적 프로그램), 가족(세대) 공감(친화력 프로그램), 지역 공감(성장통 프로그램)프로그램으로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최대 연 1억, 3년간 지원받는 기획 돌봄 사업이다.
오산 세교 종합사회복지관 강대봉 관장은 “사회적 돌봄 사업을 계기로 BR 뇌 교육과 협력하게 되어 너무 뜻깊으며, 함께 성장하고 지역주민에게 만족과 감동을 주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