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찾아가는 안전 YOU 퀴즈’로 현장 안전의식 제고
조선사업부 선행도장부[뉴스21일간=임정훈]선행도장부(부서장 박상식)는 현장 중심의 소통형 안전활동 강화를 위해 ‘안전 텐션업 데이’ 활동의 일환으로 ‘찾아가는 안전 YOU 퀴즈’를 실시하고 있다.이번 안전 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TBM(Tool Box Meeting) 참관 후 진행되며, 부서장과 운영과장(박민석 책임)이 함께 참석해 현장 근로자들과 ...

경기콘텐츠진흥원(경기 영상위원회)은 지난 2018년 다양성 영화 제작투자 지원 사업에 선정된 영화 <</span>니나 내나>, <</span>젊은이의 양지>, <</span>이 세상에 없는>, <</span>버티고>, <</span>집 이야기>, <69</span>세> 이상 6편이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되었다고 밝혔다.
85개국 총 303편의 영화를 초청해서 150편의 월드·인터내셔널 프리미어를 선보이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임선애 감독의 <69</span>세>는 아시아 영화의 미래를 이끌 신인 감독들에게 주어지는 ‘뉴 커런츠’(New Currents) 상 본선 진출작 14편에 선정되었다.
그 밖에 <</span>니나 내나> 외 4편은 상업영화와 예술영화, 블록버스터부터 독립영화까지 모든 분야에서 한국영화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대표작들을 선보이는 ‘한국영화의 오늘’ 파노라마 부문에 초청되어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선보인다.
한편 경기콘텐츠진흥원(경기 영상위원회)은 매해 다양성 영화 제작투자지원을 통해 국내 영화산업의 다양성 생태계 조성에 힘 쏟고 있으며 로케이션 활성화, 시나리오 기획개발, 영화 영상 저변확대, 다양성 영화 배급/개봉지원 등 각종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경기콘텐츠진흥원(경기 영상위원회) 관계자는 “지원작들이 국내 최대 영화제인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되면서 다양성 영화에 관심도 자연스럽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영화 제작현장에 힘을 보태어 다양성 영화 발전을 위한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