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코레일 경북본부지역 소외계층 방문 나눔물품 전달
코레일 수도권동부본부(박슬기 부장)은 지난 9일 한가위를 맞이하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쌀 4kg 67포를 후원하여 이번 명절에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코레일 수도권동부본부 박슬기 부장은 “올해 추석에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이 모두 즐거운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고. 물품을 전달하는 날, 비가 와서 물품을 전달하는 데 문제가 없지 않을까 걱정은 됐지만, 물품을 받고 기뻐할 이웃들의 모습을 생각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달려올 수 있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날 전달받은 물품들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평면, 드림스타트, 건강가정다문화센터에서 추천한 취약계층들에게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양평군은 주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공동체 양평을 만들고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해피나눔 『1인 1계좌 갖기』 운동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