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양평군청
서종면행복돌봄추진단의 나눔과 복지 사업에 날개를 달았다. 지난 9월 10일 양평로얄 로타리클럽과 복지 업무 협약을 맺었기 때문이다. 업무 협약서에 사인을 한 것도 명절 음식 나눔 사업을 진행하던 현장에서 진행되었다. 김치를 함께 담고, 전을 같이 부치며 새벽부터 하나 되어 서종면 독거 어르신 등 소외계층 100가정에 나눔을 할 음식을 같이 시작했다.
신희구 서종면장은 두 단체간 복지 업무 협약에 대해 “서종면의 복지를 위해 이렇게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음식도 여러 손을 합치니 더 풍성하고 맛도 좋다.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며 덕담을 건넸다.
이미원 행복돌봄 추진단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앞으로 서종면의 행복돌봄을 위한 사업을 더 적극적으로 펼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영란 양평로얄로타리클럽 회장은 "서종면과 협약을 통해 복지 공동체를 만들었다. 서종면과 양평군의 어려운 분들에게 더 큰 도움을 주면 좋겠다"며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