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77억 원 규모의 축산사업 대상자 모집
보령시는 지역 축산업 강화와 축산농가의 경영 안정을 위해 2월 5일까지 ‘2026년도 축산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올해 축산사업은 ▲한우 8개 사업 8억 7,000만 원 ▲낙농 4개 사업 8억 3,100만 원 ▲양돈 4개 사업 6억 3,000만 원 ▲양계 2개 사업 1억 5,500만 원 ▲조사료 4개 사업 12억 300만 원 ▲탄소중립 사업 7,400만 원 ...
양평군청
지난 10일, 서종면 행복돌봄추진단(단장 이미원, 이하 추진단)에서 관내 저소득가구를 위해 명절음식을 만들고 직접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추석을 맞이하여 서종면 어려운 이웃에게 송편과 전, 밑반찬, 한과 등을 전달하여 따뜻하고 훈훈한 명절을 보내시라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새벽부터 후라이팬과 앞치마로 무장한 추진단원들이 모여 직접 전을 부치고, 따뜻한 마음까지 담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했다.
신희구 서종면장은 “항상 소외된 이웃을 위해 여러 사업을 추진하고 앞장서서 봉사해주시는 추진단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고 말했다.
또한 이미원 행복돌봄추진단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추진단의 따뜻하고 정성어린 마음을 꾹꾹 눌러 담은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서종면 명절음식 나눔 사업을 위해 양평로얄로타리클럽, 포럼인남한강 등 관내 봉사단체들이 함께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