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고창경찰서(총경 박정환)는 등교시간 신학기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21개교 초등학교 주변 스쿨존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성송파출소(소장 유동수)에서는 9.5 성송초등학교 앞에서 경찰, 성송초 교직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신학기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하여 보행3원칙 문구 게재된 전단지 등 홍보물품을 전달하며 교통 홍보활동을 펼쳤다.
등교하는 어린이들 대상으로 녹색 보행신호에도 횡단보도를 건너기 전 멈춰 서서 좌우를 살피고, 건널때는 차가 오는 방향을 보면서, 뛰지말고 천천히 걷너면서 횡단보도 보행방법 홍보를 하며 교통사고예방 및 사람중심 선진교통의식 함양을 위해 마련되었다.
유동수 소장은 “스쿨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모두가 교통안전에 관심을 갖으며 횡단보도에서 어린이 등 보행자를 보호하고 교통법규를 준수하여 안전한 통학환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야한다. ”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