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고창군 흥덕면은 지난 19일 관내 단체인 흥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축이 되어 방역·소독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관내 기관 및 다중이용시설과 치매노인 및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대해 천역약품(피톤치드액)을 사용하여 소독해주는 활동이다.
흥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 관내 경로당 등 다중이용시설과 평소 주택관리가 어려운 치매노인, 장애인 등 위생취약계층 주택의 내·외부 소독을 실시하여 장마철 쾌적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향기 더불어~! 방역·소독 사업을 실시하였다.
염윤철 흥덕면장은 “지역 내 단체들이 복지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복지활동을 펼쳐 흥덕면 복지체감도가 향상된 것 같다”며 “소외계층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을 위해 지역의 튼튼한 복지안전망이 되어주기를 바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행정에서도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며, 지속적으로 함께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