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백군기 용인시장은 15일 시청 에이스 홀에서 열린 광복 74주년 경축식 축사를 통해“지금 누리는 평화와 번영은 독립을 위해 헌신한 선열들의 희생으로 이뤄진 것임을 잊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이어 “시는 독립유공자와 유가족의 예우와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독립 정신을 바탕으로 온 국민이 단합해 대내외적인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경축식에는 최혜성 광복회 용인시지회장, 이건한 용인시의회 의장, 독립유공자와 유족, 시민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선 모범 독립유공자 유족인 최희용, 김영옥 씨에게 각각 용인시장 상과 용인시의회 의장상이 수여됐다.
백 시장은 이날 용신중학교 학생 100여 명과 함께 74년 전 광복의 순간을 재현하는 만세삼창에 동참했다.
기념식 후 백 시장은 독립유공자 유족, 직원 등 70명과 함께 용인 CGV에서 3.1 운동 후 독립군과 일본군 사이에 벌어진 대규모 전투를 다룬 영화‘봉오동 전투’를 관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