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 광복회 평택시지회(회장 김용선) 회원 44명이 15일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에서 열리는 경축행사에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주관으로 애국지사, 광복회원, 도민 등 800명이 함께 했으며,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경축공연, 만세삼창 등 독립운동에 몸을 바친 선열들의 숭고한 나라 사랑 정신을 계승하고 경축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는 평택시 광복회원들이 하나 된 마음으로 우리나라에 대한 수출규제 강화와 백색 국가 배제 결정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명하며, 일본 정부의 책임 있는 행동을 강력히 촉구하는 내용의 결의 구호를 제창하는 등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회원들에게 “일본의 일방적인 도발은 성공할 수 없다.”며, “향후 평택시에 반도체 전용 산업단지를 만들어 반도체 소재·부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국내 기술력 강화유도로 대일 의존도를 줄이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