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2일 고양시청 본관 평화누리실에서 오는 8월 14일 개최 예정인 ‘고양 일산 테크노밸리 사업 설명회’ 준비사항을 보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곧 있을 사업 설명회를 앞두고 행사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홍보 영상, 책자 및 리플릿 등 홍보물과 설명 자료를 검토하고 미비 사항을 보완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고회에 참석한 시 간부 공무원과 유관기관 관계자들은 사업 설명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각종 홍보 콘텐츠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오는 8월 14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되는 사업 설명회에서는 고양시장이 직접 고양 일산 테크노밸리 사업을 소개하고 이와 더불어 질의응답과 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며, 유관기관이 사업 관련 상담 데스크도 운영하는 만큼 실무적인 상담도 가능하다.
이재준 시장은 “이번 사업 설명회 추진은 고양시가 균형발전은 물론 자족도시 기반 구축을 위한 첫발을 내딛는 만큼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의 다양한 의견이 수렴‧반영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성공적인 사업 설명회가 될 수 있도록 모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담당 부서 기업지원과는 이날 보고회에 참석한 모든 간부 공무원들에게 각 10부씩 초청장을 지급해, 고양시민이 염원하는 고양 일산 테크노밸리 사업의 성공을 위해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