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나경원 원내대표를 비롯한 자유한국당 김영우·백승주· 이철규· 정종섭· 최교일 의원들이 ( 북한 선박 삼척항 입항 은폐 조작 진상조사단이) 지난 12일 북한 목선의 삼척항 입항 축소 의혹과 관련, 현장점검을 위해 지난 12일 오후 강원 동해시 해군 제1함대사령부를 방문했다.
진상조사단은 지난달 24일 북한어선 입항 관련한 군의 입장을 듣기 위해 방문하였지만 해군 측의 거부로 출입을 거부당해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목선을 확인한 후 "육안으로만 봐도 전혀 조업한 흔적이 전혀 없다"며 "정부가 졸속으로 조사한 후 서둘러 (목선에 탑승했던 이들을) 북송시켰는데 사건을 은폐하려는 것"이라면서 "이 사건에 대한 국정조사를 지속해서 추진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