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지난달 15일 북한 소형 목선이 삼척항으로 입항 할 당시 당일 인근 소초에서 근무하였던 육군 병사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9일 육군은 A일병이 지난 8일 서울 한강 양화대교 인근에서 숨진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A일병은 23단 해안경계태세 관련 조사 대상이었다. 군 관계자느 "A일병은 계급이 낮아 조사대상이 아니었다"며 "지난달 15일에도 북한 소형 목선이 입항했을 당시에도 오전이 아닌 오후 근무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같은 사실이 밝혀지며 누리꾼들은 "이거 진짜 제대로 조사해라", "젊은 병사가 투신자살을 하는 상황을 만드는거냐", "젊은 병사는 책임감에 자살을 하는데 고위층은 뭐하는거냐"등등 분통을 터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