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소규모 급식소 방문 위생·안전 관리 추진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진희)가 영양사가 없는 소규모 급식소의 위생 수준을 향상하기 위해 2월부터 현장을 직접 찾아 위생·안전 관리에 나선다. 울산 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급식소 전담 관리제’를 통해 급식소별로 담당 영양사를 지정했다. 담당 영양사는 ...

여수경찰서(서장 김 근)는 2019. 7. 1.(월) 10:00, 주삼동사무소를 방문하여 관내 어르신 60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하였다.
이 날 교육은, ‘작년도 어르신 교통사고 현황’, ‘보행안전 3원칙’, ‘무단횡단의 위험성’ 등의 내용을 동영상 등 시청각 자료를 활용하여 교통사고 현장 영상 및 안전한 보행 방법을 교육하여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였다.
특히, 무단횡단 및 횡단보도 신호위반 등으로 인한 보행자 교통사고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여 안전한 보행 방법이 인쇄된 안내문 및 홍보용품(물병)을 전달하여 교통사고 예방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김근 여수경찰서장은, “보행자 교통사고가 매년 꾸준히 발생함에 따라 어르신 교통안전교육을 꾸준히 실시하여 교통사고 예방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