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부터 일본 4개 돔 투어한다
그룹 세븐틴이 27일 반테린 돔 나고야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뉴_'(WORLD_)의 일본 돔 공연에 돌입한다.세븐틴은 오는 29∼30일 같은 장소에서 두 차례 공연을 더 연 뒤, 다음 달 4·6·7일 교세라 돔 오사카, 11∼12일 도쿄 돔, 20∼21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까지 총 4개 도시의 돔 공연장 무대에 선다.공연과 맞물려 아이치,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4...
김동일 보령시장, 제10회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
보령시는 김동일 보령시장이 2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미디어그룹·매경닷컴·매경비즈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매일경제 등이 후원한다. ...

경기도는 직원들의 정책홍보 역량 강화를 위하여 경기도 홍보기획관 공무원들의 현장 경험을 담은 초고와 전문가의 자문 받아 정책홍보 가이드 ‘홍보야, 놀자’를 책자로 제작해 배포한다고 1일 밝혔다.
‘홍보야, 놀자’는 정책홍보의 기획부터 정책브랜드 개발 및 관리, 홍보콘텐츠 제작과 매체별 홍보 방법, 여론조사 방법,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뉴미디어 트렌드 전망 및 공공분야 활용과제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정책홍보의 환경과 트렌드가 크게 변화되고 있어 홍보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선 공무원들에게 상황에 맞게 참고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와 내용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함으로써 실전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과 일반 도민도 경기도 전자 북 홈페이지(ebook.gg.go.kr)에서 열람할 수 있다.
곽윤석 경기도 홍보기획관은 “홍보업무를 시작할 때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힘들어하는 일선 공무원들에게 정책홍보를 이해하고 실행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실천적 가이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