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BS 수목드라마‘절대그이’ 홍종현, “사랑 놓쳐본 사람 울리는‘현실 연애 대사 모음.ZIP”
  • 장은숙
  • 등록 2019-06-24 10:08:55

기사수정
  • 심장 후비는,‘사랑 후회 어록’! 가슴 절절 + 폭풍눈물 = 공감지수 200%



▲ [사진제공 = ‘절대그이’ 방송 캡처]


▲ [사진제공 = ‘절대그이’ 방송 캡처]


“홍종현에게 ‘현타’ 온 사람, 손!”


 

▲ [사진제공 = ‘절대그이’ 방송 캡처]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홍종현이 사랑을 놓치고 이불 킥 해 본 사람들의 심장 한가운데를 저격하는, ‘현실 연애 어록.ZIP’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 [사진제공 = ‘절대그이’ 방송 캡처]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 /제작 아폴로픽쳐스, iHQ)’는 상위 0.001% VVIP의 주문으로 탄생된 연인용 로봇 영구(여진구)와 돌아가신 아버지 대신 특수 분장팀을 이끄는 똑순이 엄다다(방민아), 까칠한 듯하지만 여린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 마왕준(홍종현)이 펼치는 SF인 척하는 로맨틱 멜로다.


 

▲ [사진제공 = ‘절대그이’ 방송 캡처]



이와 관련 늘 곁에 있기에 소중한 줄 몰랐던 ‘그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때로는 이불 킥 할 정도로 절절하게, 때로는 눈물을 쏟을 정도로 애잔하게 펼치고 있는 홍종현의 ‘사랑 후회 명장면’을 정리해봤다.


 

▲ [사진제공 = ‘절대그이’ 방송 캡처]



■ 현실 연애 어록zip 1. - “이천 도자기 명인은…도저히, 용납할, 수가, 없다!!!”


‘절대그이’ 7회에는 마왕준(홍종현)이 헤어진 여자 친구 엄다다(방민아)와 영구(여진구) 사이를 질투하며 행패 아닌 행패를 부리다, 엄다다의 장독까지 들고 오는 초유의 사태가 담겼다. 이에 마왕준은 “고추장까지는 어쩔 수 없었다, 쳐”라고 방금 전의 일을 곱씹어 보다, “근데 이천 도자기 명인은…도저히, 용납할, 수가, 없다!!!”라며, 바닥을 친 스스로를 자책하는 ‘이불 킥 후회’를 펼쳐 웃픈 공감을 선사했다.


 

▲ [사진제공 = ‘절대그이’ 방송 캡처]



■ 현실 연애 어록zip 2. - “나 분장도 안 지워주고 그냥 가는 겁니까?”


‘절대그이’ 8회에서는 마왕준이 엄다다의 마음이 정말 떠나가고 있다는 생각에, 다급히 엄다다를 붙잡는 장면이 담겼다. 마왕준은 “너 진짜 저 자식이랑 만나는 거야?”라고 자신도 모르게 속내를 툭 내뱉는가 하면, “나 분장도 안 지워주고 그냥 가는 겁니까? 그래도 자기가 한 분장은 자기가 지워야 하는 거 아닙니까? 무슨 사람이 그렇게 책임감이 없어요?”라며 일적으로라도 계속 같이 있고 싶어 무작정 붙드는 몸부림이 그려져 애잔함을 끌어냈다.


 

▲ [사진제공 = ‘절대그이’ 방송 캡처]



■ 현실 연애 어록zip 3. - “이제 다시 내 스태프, 내 사람 된 거냐?”


‘절대그이’ 11회에서는 마왕준이 어떻게 해서든 엄다다와의 연결고리를 만들고자, 죽었던 캐릭터까지 되살려 작품을 꾸린 후 엄다다와 재회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때 마왕준은 놀라는 엄다다에게 “나, 마왕준이야. 안 되는 게 어딨어!”라며 떵떵거리다가도, “우리 같은 작품에서 다시 만났으니까 이제 다시 내 스태프, 내 사람 된 거냐?”며 떨리는 마음을 꾹 참고 데이트를 신청하는 순간이 그려졌다.


 

▲ [사진제공 = ‘절대그이’ 방송 캡처]



■ 현실 연애 어록zip 4. - “나한테서 너무 멀어지지만 마. 내가 너 다시 잡을 수 있게”


‘절대그이’ 19회에서는 언제나 곁에 있어서 소중한 줄 몰랐던 ‘사랑’을 놓치고 후회하는 마왕준의 고백이 담겼다. 마왕준은 “네가 해 주던 모든 것들, 익숙해지다 보니까, 나만 바라보는 게 답답하게 느껴지기도 했고, 아무리 못되게 굴어도, 늘 내 옆에 있을 거라 착각했어”라는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더불어 “헤어지고 나서 확실히 알았어. 나 너 없이 안 된다는 거. 다다야, 나한테 한 번만, 한 번만 더 기회를 주면 안 돼? 많은 거 안 바래. 오늘처럼 이렇게 나한테서 너무 멀어지지만 마. 내가 너 다시 잡을 수 있게”라는 조심스러운 진심을 전했다.


 

▲ [사진제공 = ‘절대그이’ 방송 캡처]



■ 현실 연애 어록zip 5. - “나도! 네가 나한테 어떤 의미인지 보여줄 수 있어!”


‘절대그이’ 22회에서는 마왕준이 엄다다를 향한 진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겠다고 선포하는 순간이 담겼다. 마왕준은 엄다다에게 “나도 할 수 있어. 네 앞에서, 사람들 앞에서, 엄다다 네가 나한테 어떤 의미인지 전부 보여줄 수 있어. 이제는 나도 그럴 수 있다고!”라며 연애를 숨겨왔던 과거와 달리, 현재는 모든 것을 다 바쳐 사랑할 수 있음을 표현했다.



▲ [사진제공 = ‘절대그이’ 방송 캡처]

▲ [사진제공 = ‘절대그이’ 방송 캡처]


제작진은 “홍종현은 사랑을 놓친 후 슬퍼하고 아파하는 남자의 심정을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게 전하며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라며 “점점 깊어지는 후회 속에서 과연 마왕준이 어떻게 움직일 것인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절대그이’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암각화박물관 ‘반구천의 암각화’세계유산 등재 효과‘톡톡’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암각화박물관이 지난해 7월 ‘반구천의 암각화’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이후 관람객이 크게 늘며 지역 문화관광의 새로운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반구천의 암각화’는 국보인 ‘울주 천전리 명문과 암각화’와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 등 2기를 포함한 유적으로, 지난해 우리나라의 17...
  2. 서부다함께돌봄센터 거점통합사업팀 『아이와 함께 놀자, 울산 PLAYBOOK』 배포 울산동구서부다함께돌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서부다함께돌봄센터 거점통합사업팀(센터장 이안나)은 아동의 놀이 접근성을 높이고 보호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체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이와 함께 놀자, 울산 PLAYBOOK』을 제작·배포했다.      거점통합사업팀은 울산 동구 내 아동돌봄시설을 지원·연계하는 사업을 ...
  3. 동구청장, 생활 폐기물 수거 현장체험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김종훈 동구청장은 1월 9일 오전 6시 30분 방어동 일원에서 생활폐기물 수거업체 노동자들과 함께 주민들이 내놓은 쓰레기를 수거하는 현장 체험을 했다.    김종훈 구청장은 이른 아침부터 쓰레기 수거업체 노동자들과 함께 1시간여 동안 방어동행정복지센터 일원에서 방어진항 구간의 도로와 인도에 배출...
  4. 일산동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일산동행정복지센터는 1월 9일 오전 10시 기초생활수급자였던 모친이 생전에 도움을 받았던 것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동구주민인 손 모씨가 성금 100만원을 일산동에 기탁했다.      손 씨는 누수 전문업체를 운영하며 평소에도 지역 이웃을 위해 쌀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
  5. “울산 중구의 다양한 멋과 매력 알려요”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제5기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을 새롭게 구성하고 지난 1월 8일(목) 오후 6시 30분 중구청 중회의실에서 위촉식을 열었다.    이날 김영길 중구청장은 새롭게 위촉된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2026년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은 ...
  6. 중구, ‘구청장과 동 주민이 함께하는 2026 희망 중구 이야기’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026년 새해를 맞아 1월 9일부터 1월 20일까지 지역 내 12개 동(洞) 행정복지센터에서 ‘구청장과 동 주민이 함께하는 2026 희망 중구 이야기’ 행사를 개최한다.    해당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지역 내 기관·단체장, 통장, 지역 주민 등 동별로 8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n...
  7. 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