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BS 수목드라마‘절대그이’ 홍종현, “와줘… 기다리고 있을게.” 콩닥콩닥…‘로맨틱 반지 고백 1초 전’포착!
  • 장은숙
  • 등록 2019-06-12 10:58:20

기사수정
  • 쑥스러운 듯-기쁜 듯 싱글벙글,‘달콤한 긴장감’물씬! ‘Rrrrr...’울리는 전화벨, 방민아를 되찾을 수 있을까?

“7년 동안 꺼내지 못했던 ‘그 고백’을 위해, 홍종현이 움직인다!”


 

▲ [사진제공 = 아폴로픽쳐스]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홍종현이 달콤한 긴장감으로 가득한 ‘로맨틱 반지 고백 1초 전’을 선보인다.


 


홍종현은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 /제작 아폴로픽쳐스, iHQ)’에서 스토커의 엽기적인 협박으로 인해 사랑하는 연인과 억지로 헤어져야 했던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 마왕준 역을 맡았다. 홍종현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어도, 정작 가장 아끼는 사람 하나를 지킬 수 없다는 무력감에 시달리는 톱스타를 때로는 애잔하게, 때로는 웃프게 표현하며 극에 긴장감과 공감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6일 방송분에서는 마왕준(홍종현)이 7년 동안 함께했던 연인이자, 살해 협박으로 인해 멀리해야만 했던 엄다다(방민아)와 극적으로 오해를 풀게 되는 순간이 담겼다. 마왕준은 ‘엄다다와 헤어지지 않으면 엄다다를 죽여버리겠다’는 끔찍한 협박 때문에 엄다다를 멀리할 수밖에 없었고, 이 사실을 안 엄다다가 당장 마왕준에게 달려갔던 것. 이어 두 사람의 ‘극적인 포옹’이 발발, 아찔한 삼각관계를 더욱 예측할 수 없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홍종현이 화이트 레스토랑에서 올망졸망한 꽃다발과, 브라운 반지함을 앞에 둔 채 설레는 듯, 떨리는 듯 미소를 드리우고 있는, ‘로맨틱 반지 고백 1초 전’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마왕준(홍종현)이 레스토랑 프라이빗 룸에서 슈트를 차려입은 채 떨리는 듯 손을 매만지는 장면. 뒤이어 결심이 선 듯 누군가에게 전화를 건 마왕준은 쑥스러움과 어색함을 내비치지만, 전화를 끊자 이내 기쁜 미소를 지어낸다. 과연 마왕준이 이토록 달콤한 긴장에 휩싸인 까닭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홍종현은 이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서 대사의 간극부터 작은 제스추어의 타이밍 하나까지 세심하게 점검하며 몰두했다. 게다가 자신이 맡은 캐릭터가 7년 동안 품어왔던 ‘어떤 말’을 하기로 작정한 장면인 만큼, 그 캐릭터가 느낄 복합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카메라의 동선까지 일일이 체크하며 집중했다.


 

▲ [사진제공 = 아폴로픽쳐스]



이어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홍종현은 마왕준의 감정에 완벽히 몰두해, 차분하게 감정을 끌어내고 이어갔다. 결국 스태프들 모두가 숨을 죽일 만큼 설레는 감정으로 가득 찬 ‘고백 대기 장면’을 완성하며 속전속결 촬영을 마쳤다.


 


제작진은 “홍종현의 조용하면서도 힘 있는 감성이 한껏 돋보인 명장면이 완성됐다”라며 “자신을 억죄던 비밀에서 벗어나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 마왕준이 어떤 일을 낼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절대그이’는 사랑을 쏟기 위해 탄생된 로봇, 사랑을 믿지 않게 된 특수 분장사, 사랑을 놓치고 후회하는 톱스타가 펼치는 SF인 척하는 판타스틱 로맨틱 코미디다. ‘절대그이’ 17, 18회는 12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암각화박물관 ‘반구천의 암각화’세계유산 등재 효과‘톡톡’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암각화박물관이 지난해 7월 ‘반구천의 암각화’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이후 관람객이 크게 늘며 지역 문화관광의 새로운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반구천의 암각화’는 국보인 ‘울주 천전리 명문과 암각화’와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 등 2기를 포함한 유적으로, 지난해 우리나라의 17...
  2. 서부다함께돌봄센터 거점통합사업팀 『아이와 함께 놀자, 울산 PLAYBOOK』 배포 울산동구서부다함께돌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서부다함께돌봄센터 거점통합사업팀(센터장 이안나)은 아동의 놀이 접근성을 높이고 보호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체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이와 함께 놀자, 울산 PLAYBOOK』을 제작·배포했다.      거점통합사업팀은 울산 동구 내 아동돌봄시설을 지원·연계하는 사업을 ...
  3. 동구청장, 생활 폐기물 수거 현장체험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김종훈 동구청장은 1월 9일 오전 6시 30분 방어동 일원에서 생활폐기물 수거업체 노동자들과 함께 주민들이 내놓은 쓰레기를 수거하는 현장 체험을 했다.    김종훈 구청장은 이른 아침부터 쓰레기 수거업체 노동자들과 함께 1시간여 동안 방어동행정복지센터 일원에서 방어진항 구간의 도로와 인도에 배출...
  4. 일산동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일산동행정복지센터는 1월 9일 오전 10시 기초생활수급자였던 모친이 생전에 도움을 받았던 것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동구주민인 손 모씨가 성금 100만원을 일산동에 기탁했다.      손 씨는 누수 전문업체를 운영하며 평소에도 지역 이웃을 위해 쌀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
  5. “울산 중구의 다양한 멋과 매력 알려요”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제5기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을 새롭게 구성하고 지난 1월 8일(목) 오후 6시 30분 중구청 중회의실에서 위촉식을 열었다.    이날 김영길 중구청장은 새롭게 위촉된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2026년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은 ...
  6. 중구, ‘구청장과 동 주민이 함께하는 2026 희망 중구 이야기’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026년 새해를 맞아 1월 9일부터 1월 20일까지 지역 내 12개 동(洞) 행정복지센터에서 ‘구청장과 동 주민이 함께하는 2026 희망 중구 이야기’ 행사를 개최한다.    해당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지역 내 기관·단체장, 통장, 지역 주민 등 동별로 8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n...
  7. 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