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라히 시스템즈(Rahi Systems)가 사용자의 모든 장치와 애플리케이션, 그 밑바탕의 기술을 모두 포괄하는 전체론적 접근 방식인 통합 환경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두 건의 새로운 인수를 단행했다.
이번 인수로 고효율 데이터센터 인프라 솔루션을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하는 라히의 능력도 확장됐다.
라히가 세로(Serro LLC)를 인수함으로써 네트워크 디자인, 자동화, 조율 및 클라우드 인프라 부문에 전문성을 더하게 되었다. 그리고 세로 팀은 컨설팅과 구현 서비스, 연중무휴 관리되는 서비스를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의 네트워크 오퍼레이션 센터(Network Operation Center)를 통해 공급하며 세로의 내역서 생성 및 인증, 주문 관리, 통합 및 배포 서비스는 라히의 글로벌 배포 및 물류 역량을 보완하고 강화하게 된다.
타룬 레이조니(Tarun Raisoni) 라히 시스템즈 CEO 겸 공동설립자는 “네트워크는 우리 통합 환경 제품의 핵심 요소다. 알맞은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능력은 우리 고객에게 효율, 생산성, 회복력 향상 등 즉각적인 사업 이익을 가져다준다”며 “세로는 우리 고객에게 독자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이 있는 엔지니어로 구성된 팀이다. 우리는 안정적이고 신뢰도 높으며 확장 가능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확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호주 소재 파이텍(PiTek)은 상층부 바닥, 구조적 천장, 전기 배선 덕트와 공조 관리, 선반, 캐비닛, 통로 밀폐 제품 등 독자적인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파이텍스를 설립한 토니 쿠리(Tony Khoury)는 라히 시스템즈 호주 지사장을 맡아 이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에서 라히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레이조니는 “토니는 데이터센터 업계에서 30년이 넘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토니와 그의 팀은 우리가 인프라 솔루션을 보다 효율적으로 공급하여 우리 고객이 시장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파이텍의 솔루션은 우리가 현재 제공하는 선반, 캐비닛, 냉각기, 케이블, 부품 및 액세서리 등을 보완하여 우리가 전 세계 고객에게 더 폭넓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라히 시스템즈의 사업 비전에 대한 더 자세한 인사이트를 얻고 최근 인수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면 라히 업데이트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