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사진=삼성카드]레스토랑 예약관리솔루션을 운영하는 테이블매니저(대표 최훈민)가 삼성카드와 THE BENEFIT Surprise 프리미엄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카드의 프리미엄 회원을 대상으로 6월 6일부터 14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서울과 부산 지역 특급 호텔 레스토랑 23곳과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12곳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번거로운 예약전화 없이 ‘삼성앱카드’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예약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는 테이블매니저가 국내 최초로 출시한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플랫폼 ‘MyTable’을 활용한 것이다. 예약 날짜, 시간, 인원수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예약가능한 레스토랑이 표시되며 예약하고자 하는 레스토랑을 선택하고 예약 보증금을 앱카드로 결제하면 완료 메세지와 함께 예약이 즉시 완료된다.
양사는 향후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플랫폼 ‘MyTable’을 ‘삼성앱카드’에 탑재하여 상시적으로 프리미엄 회원을 대상으로 10% 이상의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론칭하는 등 지속적으로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테이블매니저 최훈민 대표는 “앞으로 삼성카드와 적극적 협력을 통해 레스토랑과 고객 모두 더욱 편리한 레스토랑 예약플랫폼을 만드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