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사진=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카카오뱅크, 케이뱅크에 이은 인터넷전문은행 추가 인가를 위하여 금융당국의 심사 절차가 오늘(24일) 시작된다.
금융감독원이 위촉한 외부평가위원들은 오늘 오후 인터넷 은행 예비인가를 신청한 '키움뱅크 컨소시엄'(이하 키움)과 '토스뱅크 컨소시엄'(이하 토스)을 대상으로 2박3일간 심사를 진행한다.
평가 위원들은 키움과 토스가 제출한 자료와 금감원의 사전심사 결과, 두 후보의 프레젠테이션등을 참고하여 심사를 한다.
금융위는 이번 인가에서 최대 2개까지 인터넷은행 예비인가를 줄 방침이어서 두 업체 모두 인가를 받을 가능성도 있다.
한편 금융위원회는 심사가 끝나는 26일 임시회의를 열어 제3 인터넷은행 의결 발표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