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배우 한지선,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현재 드라마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출연 중인 배우 한지선이 고령의 택시기사를 폭행해 벌금형의 집행유예를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해 9월 술에 취해 택시 조수석에 올라탄 한 씨는 택시 기사의 뺨을 때리는 행위를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후 파출소에 연행되고 나서 경찰관까지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씨의 소속사는 23일 공식입장을 내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택시 기사와 말다툼을 하여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을 확인했다"며 "현재 본인에게 주어진 법적 책임을 수행하였으며 남은 법적 책임 또한 수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뒤늦게 알려진 사실에 다수의 누리꾼은 기본 예절이 없는 배우가 출연하는 드라마를 보고 싶지 않다며 한 씨의 하차를 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