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유성구보건소(소장 신현정)는 오는 13일부터 9월까지 관내 공원 등에서 복합운동 프로그램을 통한 지역주민의 건강수준 향상 프로젝트 ‘2019년 움직이는 매력유성! 유성별밤 운동교실’(이하 야간운동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야간운동교실은 평일(월~금) 저녁 7시 20분부터 8시 20분까지 송강근린공원 운동장, 노은 은구비공원, 유림공원 야외무대, 진잠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진행되며 체계적인 운동을 위해 전문 체조강사가 직접 건강체조, 스트레칭, 에어로빅, 라인댄스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신현정 보건소장은 “지난해 많은 구민이 참여하여 좋은 호응을 얻은 야간운동교실을 올해도 진행한다“며, ”야간운동교실을 통해 주 5일, 하루 30분 이상 운동하는 ‘1530 운동실천’ 습관을 형성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성구보건소 건강도시팀(611-509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