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순창군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고창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56회 전북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결단식을 지난 3일 갖고 선전을 다짐했다.
결단식에는 각 종목단체 대표들과 임원진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군은 지난 부안군에서 개최된 2017년 전북도민체전에서는 종합 8위에 오른 바 있으며, 이번 고창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5개월 전부터 각 종목별 선수를 선발해 훈련에 매진해 왔다.
올해 선수단 구성을 보면 32개 종목에 임원 및 일반선수 435명, 학생부 52명, 체육회 임원과 사무국 직원 및 군 관계자 50명을 포함해 총 537명이 출전하며, 종합 10위권 이내 성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출정식에 참석한 황숙주 순창군수는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고, 우리군을 대표해서 출전하는 만큼 그동안 훈련해 온 실력을 최대한 발휘해서 고생한 보람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승리의 기쁨을 함께 나누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