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권력의 타깃이 변경되었습니다!” SBS 수목드라마‘빅이슈’ 주진모, 상처투성이 얼굴×독기 어린 눈빛×두 손 수갑 차순배와‘날 선 조사실 독대’포착!
  • 최돈명
  • 등록 2019-04-23 10:21:45

기사수정
  • “조사실 180도 반전 상황 벌어진 이유는?”
  • 긴장감이 감도는 주진모-차순배, 조사실 독대 2탄! 타깃은 주진모?
  • 독기 여린 눈빛 주진모 VS 빈정대는 표정 차순배

“공권력의 타깃이 변경되었습니다!”


▲ [사진제공 = SBS ‘빅이슈’]


SBS ‘빅이슈’ 주진모가 두 손에 수갑을 찬 채 상처투성이 얼굴, 독기어린 눈빛을 장착한, 날 서린 모습으로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 [사진제공 = SBS ‘빅이슈’]


주진모는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연출 이동훈, 박수진/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잘못된 사진 한 장으로 알코올중독 홈리스가 됐다가 지수현(한예슬)을 만나 물불을 가리지 않는 파파라치가 되는 한석주 역을 맡아, 안방극장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 [사진제공 = SBS ‘빅이슈’]


무엇보다 지난 방송분에서 한석주(주진모)는 검찰청에 감금된 지수현을 구하기 위해 임실장(강성진)과 작전을 펼쳐 검찰청에 잠입했던 상태. 하지만 지수현은 한석주의 도움을 거절하고 대신 오상훈(우기홍)이 자해공갈을 하도록 사주한 사람을 찾아 자신을 꺼내 달라고 부탁했다. 그리고 결국 한석주가 오상훈과 김명진(최성원)이 만나는 사진을 담아내는 데 성공했던 것. 이후 검찰청을 빠져나가는 지수현과 마중 나온 한석주를 바라보며 이를 가는 차우진(차순배)의 모습이 담기면서 더욱 거세질 공권력과 ‘선데이 통신’의 대립을 짐작케 했다.


▲ [사진제공 = SBS ‘빅이슈’]


이와 관련 주진모가 어두운 조명이 깔린 조사실에 앉아 차순배와 날카로운 독대를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극 중 상처투성이가 된 채 수갑까지 찬 한석주가 굳은 얼굴로 차우진을 죽일 듯 노려보고 있는 장면. 반면 차우진은 비웃음을 드리운 채 대화를 유도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자극하고 있다.


▲ [사진제공 = SBS ‘빅이슈’]


특히 차우진은 조형준(김희원)에게 한석주와 지수현이 포옹하고 있는 사진을 보내 공생관계를 갈라놓는가 하면, 검찰청을 나선 지수현이 한석주와 만나는 장면을 보며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자. 특히 한석주. 저 친구부터”라고 타깃을 한석주로 바꿔 ‘선데이 통신’ 공격 재개를 예고한 바 있다. 한석주가 차우진과 대면하게 된 사연과 이후 벌어진 반전 상황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런가하면 이날 촬영을 통해 처음으로 투 샷 호흡을 맞추게 된 주진모와 차순배는 한 명이 상황을 이끌고 한 명은 주시해야 하는, 극과 극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감독과 함께 대본 리허설을 이어가며 감정을 다듬었다. 특히 일찌감치 현장에 도착, 상처 분장까지 완전히 끝내고 촬영에 들어온 주진모는 대사 없이도 날 서린 분위기를 연출하는, 음소거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며 현장을 압도했다.


▲ [사진제공 = SBS ‘빅이슈’]


뿐만 아니라 대사가 월등히 많았던 차순배와 달리 묵직한 감정선을 표현해야 했던 주진모는 카메라가 컷하는 순간이면, 감정을 풀고 현장의 분위기를 띄우는 분위기메이커의 면모로 스태프들의 웃음을 돋웠다.


제작진 측은 “최근 연예계에서 벌어지는 실사판 스캔들을 담아 끊임없는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빅이슈’에서 다뤄지고 있는 어두운 공권력의 이야기가 역시 소름 돋는 현실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또다시 공권력의 공격이 시작되면서 선데이 통신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 25, 26회분은 오는 24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
  2. 제1회 태욱가요제 11월 23일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태욱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025년 11월23일(일)오후3시30분, 부산 남구 용소로 78에 위치한 부산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회 태욱가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장락, 정유나, 유명민, 홍다영 등 다수의 초대 가수가 무대에 오르며, 진성경아, 안진용, 김미경, 박윤창, 아랑고고장구 부산진구팀 등 다양한 장르...
  3. 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4. 제63주년 소방의 날 기념, 일산새마을금고 박학천이사장 소방청장상 수상 일산새마을금고[뉴스21일간=임정훈]2025년 11월 14일 (금) 울산동부소방서에서 제63주년 소방의 날을 기념하여 일산새마을금고 박학천이사장님이 소방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 소방청장상 ]을 수상하였습니다.이날 표창 전달은 울산동부소방서 우충길서장님이 대리 집행하였습니다.일산새마을금고는 지난 2008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
  5. 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6.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번덕경로당 어르신 식사 대접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 회원들은 11월 14일 오전 12시, 번덕경로당을 방문하여 관내 독거 어르신 40여 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점심 식사와 간식을 대접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는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 나눔 봉사뿐 아니...
  7. 남목 도시재생 축제 ‘미포1길 골목형상점가에서 놀장’성료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1월 14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미포1길 일원에서 ‘미포1길 골목형상점가에서 놀장’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올해 골목형상점가로 지정된 미포1길의 활성화를 촉진하고 지역 상인과 주민이 함께 어울리는 자리로 마련됐다. 약 250m 구간의 미포1길 일대를 차량 통제해 주민들이 자유...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