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속초시, 2026년 제1회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 참여기업 모집
속초시가 지역 기업과 구직자가 한자리에서 만나 현장 면접부터 채용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26년 제1회 속초시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을 3월 19일(목) 개최하고, 행사에 참여할 구인기업을 모집한다.‘구인·구직자 만남의 날’은 속초시가 매년 추진하는 대표적인 현장 채용행사로, 고용노동부 등 관계기관과 협력해 기업에...
▲ (사진=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증평군이 오는 5월 9일까지 ‘2019년도 춘계 도로정비’를 실시한다.
해빙기 동결융해 현상으로 인한 파손과 겨울철 제설작업에 따른 오염 등 도로시설물로 인한 위험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기 위함이다.
본격적인 정비에 앞서 군은 2개반 6명으로 꾸려진 점검반을 편성해 군도 및 농어촌도로 50개 노선 126km구간과 교량 15개소에 대한 일제점검을 실시했다.
점검은 낙석 및 산사태 위험, 공사구간 현장관리상태, 도로포장의 파손 및 변형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이뤄졌다.
이를 통해 확정된 정비 대상지는 32개소로. 총 1억3천만원이 투입된다.
주요 정비사항은 차선도색, 절삭·덧씌우기, 파손 및 변형 보수(소파보수), 토사준설, 표지판 및 안전시설물 정비, 배수관 연장, 가드레일 교체 등이다.
군 관계자는 “도로이용자들의 불편해소와 교통사고 위험을 줄이기 위해 도로시설 정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