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조길형 충주시장이 2019 전국생활체육대축전 개막 일주일을 앞두고 18일 충주종합운동장을 찾아 대회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조 시장은 충청북도 생활대축전추진단(단장 서경오)으로 부터 추진상황을 보고 받은 후 개회식 현장을 둘러보며 “개회식장에 많은 인파로 혼잡이 예상되지만 유관기관과 협력해 단 하나의 사건사고도 없는 안전 축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며 철저한 준비를 당부했다.
이어 “특히, 경기장을 찾은 장애인과 노약자분들이 이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교통, 숙박, 음식, 관광 등에도 세심한 신경을 써 달라”고 강조했다.
19회째를 맞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은‘생명중심 충북에서 하나 되는 화합축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주 개최지인 충주를 비롯한 충북 도내 11개 시군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