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 기반 북극항로 시대 선도 전담(TF) 추진단 발족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월 26일 오후 3시 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북극항로 시대에 대비한 울산항의 전략적 역할을 선제적으로 정립하기 위해 ‘울산항 기반 북극항로 시대 선도 전담(TF) 추진단’ 발족식 및 제1차 회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담(TF) 추진단은 해운·항만·에너지·물류 관련 분야의 관계기관인 울산해양수산청, ...
▲ (사진=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삼척시가 4월 18일(목) 오후2시 불법 주정차 금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날 캠페인은 삼척우체국 앞에서 시작하여 삼척의료원, 중앙로사거리 등으로 가두행진을 실시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운전자 안전을 위협하고 소방 활동에 지장을 주는 고질적인 불법 주정차 근절을 위한 질서계도 활동으로 삼척소방서, 삼척경찰서, 민간단체 등이 참석한다.
한편, 4월 23일부터 소화전 주변, 교차로 모퉁이, 버스 승강장, 횡단보도의 불법 주정차에 대한 주민의 신고가 가능하며, 생활불편신고 앱이나 안전신문고 앱을 통해 신고할 수 있다.
삼척시 관계자는 “불법 주정차 근절 및 선진 주차질서 확립을 위해서는 자발적인 시민의식이 요구된다”며, “시민들의 생활 속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