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최태준 네이버 프로필)최태준의 소속사인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4일 스포츠조선을 통하여 "최태준은 tvN 호텔 델루나(홍자매 극본, 오충환 연출)에 함께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캐릭터에 대한 의견을 조율하던 중 이해의 격차가 보여 출여하지 않기로 결정하였다고 말했다.
최태준은 극중 조우현 역을 맡아 이지은, 여진구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최종 조율 중 불발되었다.
최태준이 맡았던 조우현 역을 신인배우인 이태선이 맡는다 보도되었으나, tvN 측은 배우 이태선과 조율 중인 것은 사실이나 다른 역할에 대해 논의 중이며, 조우현 역과는 별개라며 오보임을 밝혔다.
한편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으며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여진구, 이지은의 출연이 확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