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이천시 마장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종관)는 13일 이치1리 마을회관에서 성인문해교실 나무터학당 개강식을 가졌다.
비문해자들의 문해능력을 향상시켜 기초능력 배양 및 일상생활 적응력을 높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마련된 이번교육은 매주 수요일 13시 30분부터 15시 30분까지 주1회씩 44주간 운영된다.
이 프로그램은 강사가 직접 교육장소로 찾아가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으로 교육소외계층 해소는 물론 평생학습 참여기회를 확대와 공동체 육성을 위해 진행된다.
김종관 위원장은 “교육을 통해 정체성과 자존감을 회복하고 꿈과 희망을 더해 풍요로운 제2의 삶으로 도약하시기를 기원 한다.”고 말했다. 엄태희 면장도 “지역 사랑방인 경로당이 소통의 장이 되고 평생학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