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 공명선거 실천 결의 장면보령선관위(위원장 한익수)는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2월 27일 보령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하였다.
결의대회에는 후보자, 위원회 직원, 농협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보령시선관위 사무국장의 인사말, 홍보동영상 시청에 이어 참석자 모두가 ‘공명선거', '금품선거 NO!’, ‘부정선거 근절’ 등의 구호가 적힌 소형 현수막을 흔들며 공명선거 결의 구호를 외침으로써 ‘금품선거․비방행위와 같은 불법 행위는 반드시 척결하겠다’는 굳은 의지가 강력히 천명되었다.
보령시선관위 사무국장은 인사말에서 후보자들의 투철한 준법의식과 강한 의지․노력이 없다면 금품제공이나 흑색선전 등이 근절되기 어렵고 나아가 우리지역 주민과 2만6천여 조합원의 명예가 실추되므로 조합장 선거가 공정한 경쟁 속에서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후보자 모두에게 준법선거를 당부하였다.
제2회동시조합장선거에 있어 보령시지역은 9개조합 26명의 후보자들이 「아름다운 선거, 튼튼한 우리조합」을 실현하기 위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