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대전소방본부는 설 연휴기간 병·의원 휴진 등으로 시민의 불편이 예상됨에 따라 응급상황 시 119종합상황관리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 소방본부는 연휴 기간 중 당직 병·의원 및 약국 안내, 응급처치지도 등 구급상황업무가 평일대비 3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연휴 기간 중에는 상담인력을 증원하고, 유관기관 비상연락망체계를 구축해 각종 상황 발생 시 신속히 대응해 나갈 방침이다.
소방본부 관계자는“응급상황발생 시 당황하지 마시고 119에 전화하면 응급처치 지도 등 신속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명절에 문을 여는 당직 병원 및 약국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며“비상용 구급약품은 미리 준비하고, 생활주변 안전에 대해 관심을 기울여 사고 없는 즐거운 명절이 되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