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춘천시문화재단)춘천시문화재단(이사장 최돈선)이 공개모집을 통해 2019년 “신나는 오케스트라”를 함께 이끌어나갈 감독 · 강사(음악감독 1명, 주강사 9명, 보조강사 2명)를 선발한다.
춘천시문화재단에서 201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신나는 오케스트라”는 지역사회 내에서 더 많은 아이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즐기는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아동·청소년 대상 문화예술교육사업이다.
음악감독은 오케스트라 교육계획과 합주교육 및 지휘, 강사 회의와 간담회, 신나는 오케스트라의 정기 및 비정기 연주회 등을 총괄한다. 주강사와 보조강사는 파트별 악기교육 및 단원관리, 연주회 진행에 필요한 지도를 수행한다.
이번 모집은 서류 심사와 면접 심사를 거쳐 선발하며, 모집원서 접수기간은 음악감독이 1월 25일 ~ 2월 1일, 강사는 2월 1일 ~ 2월 12일이다. 합격자 발표는 음악감독이 2월 13일(수), 강사가 2월 19일(화)로 각각 예정되어 있다.
모집분야와 응시원서 등 자세한 사항은 춘천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cccf.or.kr) 채용공고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정책기획팀(033-259-582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