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김포소방서(서장 배명호)는 지난 28일, 29일 이틀에 걸쳐 김포시 홈플러스(감정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대하여 설 연휴 대비 선제적 예방활동과 감시체계 강화로 대형화재취약대상의 안전관리를 강화하고자 관서장 현장방문 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최근 잇따른 대형화재로 다수 사망자가 발생하는 등 시민들의 불안이 가중되고 있는 점을 감안하여 화재발생시 자칫 큰 인명피해로 이어질 수 있는 관내 대형판매시설을 관서장이 직접 방문하여 관계자들에게 안전관리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기 위하여 실시하였다.
배명호 김포소방서장은 소방·방화시설 정상 작동여부 및 화재발생 위험요인은 없는지 꼼꼼히 살펴보고 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들었다. 이 자리에서 배명호 서장은“최근 잇따른 대형화재로 많은 국민들이 불안해하고 있다”며 “특히 설 연휴 기간 동안 유동인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대형판매시설 특성상 화재가 발생하면 다수의 인명과 많은 재산피해가 예상되는 만큼 소방시설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