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미래의공간은 25일부터 미래자판기연구소의 네트워크를 통한 신분증 무인 성인인증시스템 제조-유통 통합시스템 서비스 총판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무인성인인증 시스템을 활용하여 점포 유지비용 효율화는 물론, 청소년 유해업소(청소년보호위원회 고시 제2000-31호, 청소년보호법 제8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청소년유해매체물로 결정하여 동법 제22조 제2항의 규정에 의거 청소년보호위원회에 고시 요청한 청소년유해매체물) 청소년 출입, 직접 신분증 제시에서 발생하는 현장 트러블 등의 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청소년이 구매하거나 출입할 수 없는 성인전용 담배자판기 혹은 자판기 매장, 미성년자 출입규제가 필요한 모든 매장에 적용할 수 있다.
사람이 상주해야 하거나 실내에 설치해 구매 제한만 두는 기존 방식과 달리 옥외에 설치해 출입부터 통제할 수 있는 점이 미래자판기연구소-미래의공간은 성인인증 시스템의 차별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