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충북혁신도시 유일의 호텔&컨퍼런스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거성호텔’이 여성고객들의 우정을 위해 ‘파자마 파티 패키지(Pajama Party Package)’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친구들이 같은 파자마를 입고 와인 잔을 기울이며 추억을 나눌 우리만의 밤을 위한 파자마 파티 컨셉의 패키지다.
패키지에는 스타일러가 있는 더블침대 2개의 주니어 스위트룸 1박, 투썸 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레귤러 사이즈 4잔, 고급 레드와인 1병, 호텔 쉐프가 직접 만든 카나페와 과일, 양식과 한식으로 구성된 레스토랑 조식뷔페 4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이 포함돼 있다.
파자마 파티 패키지는 최대 성인 4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친구들끼리의 휴가 또는 기념일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행사가 될 수 있다.
거성호텔은 여러분의 ‘비즈니스 성공’은 물론 ‘여행의 즐거움’과 ’도심 속 여유’를 동시에 느끼실 수 있도록 COMPACT & WELL-MADE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거성호텔은 아늑한 쉼터, 최고급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로 충북혁신도시 품격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로 당신을 환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