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 김해숙-김지훈, ‘악인vs악인’ 긴장감 폭발 ‘살벌 투 샷’!
  • 조정희
  • 등록 2019-01-04 09:54:38

기사수정


▲ (사진=TV CHOSUN ‘바벨’)


TV CHOSUN ‘바벨’ 김해숙-김지훈이 숨 막히는 ‘母子 대치 전(戰)’을 통해 극의 긴장감을 불어 넣는다.


오는 2019년 1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극본 권순원, 박상욱/ 연출 윤성식 /제작 하이그라운드, 원츠메이커 픽쳐스)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 그리고 살인과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과 몰락을 그리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 드라마이다.


무엇보다 ‘바벨’에서 김해숙은 5, 6공 정치계 거물이었던 당대표 장녀이자 거산그룹 포커페이스 안주인 신현숙 역을 맡았다. 정치가의 딸답게 능수능란한 권모술수를 발휘하며, 그룹을 차지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또한 김지훈은 거산그룹 혼외자식으로 의붓어머니 신현숙의 타깃에서 벗어나기 위해 삼십여 년을 순한 성격으로 살아가지만, 때가 되자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는 태민호 역을 맡았다.


이와 관련 김해숙-김지훈이 서로를 죽일 듯이 쳐다보는 ‘살벌 투 샷’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태민호가 돌연 신현숙 앞에 나타나 무언가를 건네는 장면. 신현숙은 태민호를 보자 충격을 받은 나머지 하얗게 질린 얼굴을 드러내지만, 이내 마음을 다잡은 채 강렬한 눈빛을 견지한다. 반면 태민호는 신현숙에게 시종일관 쌀쌀한 태도로 일관하다, 비웃음을 흘리는 모습을 선보인다. 과연 무슨 일로 인해 두 사람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는지, 그리고 태민호가 신현숙에게 건넨 물건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해숙-김지훈의 ‘母子 대치 전(戰)’은 지난 12월 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병원에 진행됐다. 이번에 처음으로 모자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평소 촬영장에서, 극 중 살벌한 엄마와 아들 사이와는 180도 다른, 돈독한 선후배 관계를 보여주고 있는 상황. 김지훈은 관록의 대선배 김해숙을 존경심으로 깍듯이 모시고, 김해숙은 김지훈을 따뜻한 웃음으로 살갑게 대하며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촬영에 들어가자, 격정적 감정을 눌러 내리는 불꽃 튀는 연기력을 선보여 지켜보던 모든 스태프를 숨죽이게 만들었다.


제작진 측은 “이 장면은 오랜 시간 검은 속내를 감추고 있던 두 사람이 참모습을 드러내는 의미심장한 장면”이라며 “극 중 최고의 긴장감을 불어 넣을 김해숙-김지훈의 숨겨진 이야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은 1월 27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암각화박물관 ‘반구천의 암각화’세계유산 등재 효과‘톡톡’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암각화박물관이 지난해 7월 ‘반구천의 암각화’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이후 관람객이 크게 늘며 지역 문화관광의 새로운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반구천의 암각화’는 국보인 ‘울주 천전리 명문과 암각화’와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 등 2기를 포함한 유적으로, 지난해 우리나라의 17...
  2. 서부다함께돌봄센터 거점통합사업팀 『아이와 함께 놀자, 울산 PLAYBOOK』 배포 울산동구서부다함께돌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서부다함께돌봄센터 거점통합사업팀(센터장 이안나)은 아동의 놀이 접근성을 높이고 보호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체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이와 함께 놀자, 울산 PLAYBOOK』을 제작·배포했다.      거점통합사업팀은 울산 동구 내 아동돌봄시설을 지원·연계하는 사업을 ...
  3. 동구청장, 생활 폐기물 수거 현장체험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김종훈 동구청장은 1월 9일 오전 6시 30분 방어동 일원에서 생활폐기물 수거업체 노동자들과 함께 주민들이 내놓은 쓰레기를 수거하는 현장 체험을 했다.    김종훈 구청장은 이른 아침부터 쓰레기 수거업체 노동자들과 함께 1시간여 동안 방어동행정복지센터 일원에서 방어진항 구간의 도로와 인도에 배출...
  4. 일산동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일산동행정복지센터는 1월 9일 오전 10시 기초생활수급자였던 모친이 생전에 도움을 받았던 것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동구주민인 손 모씨가 성금 100만원을 일산동에 기탁했다.      손 씨는 누수 전문업체를 운영하며 평소에도 지역 이웃을 위해 쌀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
  5. “울산 중구의 다양한 멋과 매력 알려요”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제5기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을 새롭게 구성하고 지난 1월 8일(목) 오후 6시 30분 중구청 중회의실에서 위촉식을 열었다.    이날 김영길 중구청장은 새롭게 위촉된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2026년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은 ...
  6. 중구, ‘구청장과 동 주민이 함께하는 2026 희망 중구 이야기’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026년 새해를 맞아 1월 9일부터 1월 20일까지 지역 내 12개 동(洞) 행정복지센터에서 ‘구청장과 동 주민이 함께하는 2026 희망 중구 이야기’ 행사를 개최한다.    해당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지역 내 기관·단체장, 통장, 지역 주민 등 동별로 8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n...
  7. 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