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성동구청)성동구(구청장 정원오) 응봉동에 소재한 용인대경우태권도(관장 이성희)가 지난 12월 26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성품(라면)을 응봉동주민센터에 통해 전달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태권도를 배우는 응봉동 어린이들이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한명 한명 십시일반 라면 200여개를 모아 기증한 것이다.
이성희 용인대경우태권도 관장은 “올해도 어린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3년째 뜻 깊은 전달을 하게 됐다”며, “어린이들의 라면 나눔이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성수 응봉동장은 “어린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어 응봉동에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