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로 입증한 지역보건 정책”… 은평구, 지역보건의료계획 4차년도 심의 개최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달 29일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 3차 년도 시행결과 및 4차 년도 시행계획안 심의를 위한 건강생활실천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에 따른 2025년 추진 성과와 2026년 시행계획안, 중장기 계획 변경안 등을 종합적으로 심의했다. 2025년 시행 결과, 대표 성과지...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 이웃들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드림스타트는 관내‧외 다양한 분야 90여 명의 후원자들의 후원으로, 2009년 개소 이후 다른 시‧군의 롤 모델이 되고 있다.
11월에는 고흥군 사회복지협의회(대표 김경수)의 후원으로 도배 및 공부방 책상을 마련해 학습환경이 열악한 아동을 도울 수 있었다.
12월에는 고흥 서부교회(담임목사 김석진)에서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드림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5명의 아동에게 100만원 상당의 방한용품을 후원하였다.
또한 대한민국배구협회 전라남도협회(회장 김형용)의 도움으로 12월 16일(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리는 KGC인삼공사 vs GS칼텍스 여자배구 경기에 6가구 15명의 아동을 초대하여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고흥군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사업에적극 참여하고 지원해 주신 후원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직원 모두가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