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 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회장 김용석)는 2월 9일 동구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이날 전달된 성금은 울산 동구 지역 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김용석 회장은 “주민자치위원들이 마음을 모아 마련한 성금...

(△여수시 삼일동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협의회, 한국동서발전㈜ 호남화력본부는 지난 20일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취약계층 80세대에 전달했다.)

(△지난 20일 한국석유공사 여수지사 관계자들이 김치 21상자를 삼일동 주민센터에 전달하고 있다.)
여수시 삼일동은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김장김치 나눔이 이어졌다고 밝혔다.
먼저 삼일동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협의회, 한국동서발전㈜ 호남화력본부는 지난 20일 직접 담근 김장김치 400포기를 취약계층 80세대에 전달했다.
부녀회원과 협의회원, 호남화력본부 직원 등 50여 명은 이날 이른 아침부터 김장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배추는 올해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 어르신들이 휴경지에서 재배한 것을 이용했다.
한국석유공사 여수지사도 20일 김치 나눔에 동참했다. 한국석유공사는 이날 직원들이 구내식당에서 직접 담근 김치(10㎏) 21상자를 주민센터에 후원했다.
삼일동은 김치를 경로당 21곳에 전달했다.
김상운 삼일동장은 “날씨는 춥지만 여러분들의 나눔으로 마음은 따뜻하다”며 “어르신 들이 김장김치를 드시며 따뜻하게 겨울을 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