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아나운서 장새별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지난 17일 장새별 아나운서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날 진행된 위촉식에서 장새별은 “바쁜 일상 중에서도 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 싶었다. 이번에 월드쉐어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조금이나마 좋은 일에 보탬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월드쉐어 홍보대사가 된 이유와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 장새별은 월드쉐어의 국내외 캠페인과 행사에 적극 참여하며 고통받는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일에 앞장설 예정이다.
한편 장새별은 2010년에 KBS N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한 후 JTBC 골프 아나운서로 활약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으며, 현재는 유튜브에서 국내외 골프뉴스를 전하는 ‘G-LIVE’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