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서산시가 전년도 관람객 100만명 돌파에 이어 올해도 123만명을 돌파했다.
서산해미읍성에서는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운영하는 야단법석 신명날·제 토요상설공연을 비롯, 설·추석명절 민속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치며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2018년 해미읍성축제 “조선시대 탱자성을 만나다”에 중국 일본뿐 아니라 유럽 미국에서 온 외국인 관광객들을 포함 23만명이 다녀가며 세계적인 축제로 자리 잡았음을 증명했다.
또한, 미스터선샤인(tvN), 알쓸신잡3 등 각종 드라마, 예능 촬영지로 인기를 끌며 앞으로 더욱 많은 관람객들이 서산해미읍성을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
이준우 문화시설사업소장은 “내년에는 충청병마절도사가 근무한 영(사령부)이 자리했던 해미읍성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개발하고 어린이, 청소년, 중장년 등 연령별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