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이천시청)이천시는 17일 삼우주택건설(주)(대표 권오태)이 150만 원, 덕평자연휴게소 덕평랜드(주)(대표 이춘배)가 1천만 원, ㈜삼구INC PM팀 DIFFUSION 직원일동에서 5백만 원을 ‘행복한 동행’에 기탁해 왔다고 밝혔다.
삼우주택건설(주)은 2014년부터 현재까지 동절기마다 꾸준히 성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권오태 대표는 “이천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앞으로도 나눔의 실천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덕평자연휴게소 덕평랜드(주)는 그동안 이천시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성금후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해왔으며, 이번 행복한 동행에도 기탁해와 이천시 관내 불우이웃, 소외계층에게도 함께 할 수 있는 나눔에 동참했다.
삼구INC PM팀 DIFFUSION 직원 일동도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돕기 성금에 동참했다. 삼구INC는 SK하이닉스내 반도체 생산정비 유지보수 상주업체로, 이명진 소장은 “겨울은 다른 계절보다 저소득계충에게 더 힘든 계절일 것이다”며 ‘꼭 필요한 곳에 잘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탁식에서 엄태준 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나눔을 잊지 않고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전해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