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지난 18일 양평읍행복돌봄추진단(대표 최창은)은 나눔가게 십시일반으로 협약된 미소천사 스튜디오와 연계하여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생활과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장수사진 촬영'을 지원했다.
장수사진 행사는 이번 양평읍 소재 3개리 10명을 시작으로 각 리에서 추천을 받아 내년 상반기까지 점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추후 인화작업을 거쳐 무료로 액자를 제작하여 마을 이장님을 통해 각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최창은 양평읍행복돌봄추진단장은 “앞으로도 협약된 나눔가게와 협력하여 취약계층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발전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양평읍 맞춤형복지팀은 현재 31개 업체와 나눔가게 십시일반으로 협약을 맺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집수리사업, 행복돌봄데이 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진행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화에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