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 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회장 김용석)는 2월 9일 동구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이날 전달된 성금은 울산 동구 지역 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김용석 회장은 “주민자치위원들이 마음을 모아 마련한 성금...

순천시가 ‘2018년 시‧군 옥외광고업무 평가’ 결과 전라남도 우수 시군에 선정됐다. 이번 평가로 순천시는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 우수 시군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순천시는 이번 평가에서 불법광고물 정비, 민‧관 합동 불법광고물 근절 캠페인 및 합동점검, 옥외광고물 문화개선 사업 등 다양한 시책 추진으로 아름다운 거리경관 조성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되었다.
순천시는 지금까지 상습 불법광고물에 대해 강력한 행정처분 실시, 도로변 풍선형광고물에 대한 지속적 계도와 자발적 정비, 민‧관 합동으로 불법광고물 추방 캠페인 및 교육 실시와 시설물에 남아있는 불법광고물 흔적지우기 등을 통해 바람직한 광고문화 정착을 위한 여러 가지 시책을 펼쳐 왔다.
시 관계자는 “2년 연속 우수 시‧군 선정을 계기로 옥외광고 문화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광고문화 개선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다.”며 “민‧관 협력을 통해 새롭고 아름다운 순천의 경관을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도내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한 이번 평가는 불법 옥외광고물 정비, 옥외광고업무 관련 정책 추진, 옥외광고 문화개선 사항 등 3개 분야를 기준으로 2018년 한 해 동안 옥외광고업무 추진 실적을 반영해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