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 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회장 김용석)는 2월 9일 동구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이날 전달된 성금은 울산 동구 지역 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김용석 회장은 “주민자치위원들이 마음을 모아 마련한 성금...

(△여수 상징문 조감도)
여수 상징문 건립공사 관계로 12일부터 여수~순천 자동차전용도로 일부구간에서 우회도로를 운영하려했던 계획이 일시 보류됐다.
계획 보류는 도로관리청인 순천국토관리사무소가 우회도로 통행 전 교통 전문기관에 자문을 하자고 의견을 내면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13일 공사현장을 찾은 여수시, 순천국토관리사무소, 여수경찰서, 시공사 관계자 8명은 우회도로 등 교통안전시설 등을 확인한 후 빠른 시일 내 기술자문을 완료하고 일정을 재수립하기로 했다.
여수~순천 자동자전용도로 우회도로 운영은 여수 상징문 건립공사 중 건축부문 공정 추진을 위해 계획됐다.
12월 현재 상징문 공사는 토목공사를 마치고 지붕공사 등을 남겨두고 있는데, 공사 기간 차량통행 불편 방지를 위해 우회도로 운영이 결정됐다.
시 관계자는 “우회도로 통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요인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전문가의 진단을 받고자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