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삼척시와 평생학습관 총학생회(회장 신상학)는 12월 14일(금) 오전 10시 삼척체육관에서 ‘2018 삼척시 평생학습관 수강생 화합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삼척시 평생학습관 수강생 및 강사들의 화합의 장으로 단체 활동을 통해 상호간 유대를 강화하고 주체적인 의식을 함양하고자 추진된다.
현재 삼척시 평생학습관에서는 한글교실, 컴퓨터활용능력자격증, 생활영어, 서예 등 66개반이 운영되고 있으며 1,500여명의 시민들이 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수강생 화합한마당 행사에는 수강생 및 강사 등 5백여 명이 참여하며, 식전공연으로 70대 어르신들이 펼치는 평생학습관 시니어댄스반의 치어리딩 공연과 총학생회 통기타 공연이 있으며, 1부 공식행사에 이어 2부에서는 레크레이션,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