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오산 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은 지난 5일 KT텔레캅 강남본부 남부지사(지사장 김동)의 후원을 받아 지역 내 소외계층지원을 위한 ‘KT텔레캅 노사랑(朗) 사회공헌 활동 사랑의 온정 나눔 행사’전달식 및 물품 배분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을 맞아 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식료품과 부식을 지원하고자 하는 KT텔레캅의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실생활에 간편한 즉석식품 14종, 총 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였다.
해당 물품은 지역 내 소외계층 20가구에 KT텔레캅 강남본부 남부지사 직원들이 직접 배달하며 사랑의 온정을 전했다.
물품을 지원받은 A씨는 “식료품 구입비용에 항상 부담이 컸었는데, 다양한 식료품을 지원받을 수 있어 좋았으며, 올겨울은 든든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오산 남부종합사회복지관 신영묵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기업 및 유관기관과 적극적으로 연계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소외계층의 힘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