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르포] “감귤의 모든 것, 미래까지 한눈에”… 2025 제주감귤박람회 열기 ‘후끈’
사진= 2025 제주감귤박람회 열기 ‘후끈’(박람회장 현장분위기)= 김문석 기자 ⓒ뉴스21사진= 2025 제주감귤박람회장 고품질-고당도감귤 전시= 김문석 기자 ⓒ뉴스21 서귀포농업기술센터 일대는 감귤 향이 먼저 관람객을 맞았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사)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한 ‘2025 제주감귤박람회’가 20일 성대한 ...

익산시 춘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손준기, 춘포면장 권혁)는 4일 관내 저소득층 홀몸 어르신 및 장애인을 대상으로 올겨울 따뜻하게 생활할 수 있는 취약계층 난방텐트 지원 사업을 시행했다.
취약계층 난방텐트 지원 사업은 외풍이 심해 난방비가 많이 드는 에너지 취약계층의 방안에 텐트를 설치하여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 사업이다.
또한 이번 사업은 2018년 춘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두 번째 특화사업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에너지 취약계층인 노인 및 장애인 등 10세대를 직접 가정방문하여 텐트 설치 후 사용방법을 안내했다.
난방텐트를 지원 받은 이 모 어르신은 “오래된 시골집이어서 외풍이 심해 난방비도 많이 들어 올겨울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좋은 것을 설치해줘서 따뜻하게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손준기 민간위원장은 “직접 설치하러 다니면서 좋아하는 어르신들을 보니 기분이 좋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춘포면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