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홈페이지 캡처)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가 12월 4일(화) 오후 2시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창인학교 강당에서 ‘제12회 누림콘서트 - 한 겨울의 음악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누림콘서트는 경기도 내 장애인의 문화·여가활동을 통한 사회참여 및 문화향유를 위해 2016년 수원시를 시작으로 남·북부를 아우르며 개최되고 있으며 12회 누림콘서트는 사회복지법인 창인원, 경기도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 등 협업을 통해 마련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누림콘서트는 클론 멤버인 가수 강원래 씨의 공연, 대중성과 예술성을 아우르는 경기도문화의전당 도립무용단, 마술공연으로 이루어져 양질의 공연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유명 가수에서 장애를 극복하고 강연 및 공연을 하고 있는 가수 강원래씨의 출연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다.
창인학교는 우리 지역은 양평의 가장 멀리 떨어져 있는 지역이라 문화행사가 별로 없었는데 이런 기회를 마련해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문화공연이 많이 열려 문화접근성을 높였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누림센터는 도 내 장애인들의 문화·여가 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관련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기타 콘서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