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양평군청)강하면은 동절기 대비 쾌적한 가로환경 조성을 위해 주요도로변 일제정비를 실시했다.
강하면에 따르면 도로변 측구에 퇴적토 및 쌓인 눈과 낙엽을 제거하여 집중호우나 대설시 배수가 잘 되도록 하였으며,산책하는 주민은 물론 차가 미끄러지기 쉬워 교통사고 발생 위험을 방지하여 주민안전과 깨끗한 거리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도로변에 무분별하게 늘어나고 있는 불법 현수막 및 간판 등 광고물을 철거하고, 투기된 방치 쓰레기도 수거했다.
이주진 강하면장은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도로변 월동준비에 동참해 주신 주민과 직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요도로변 일제정비를 실시하여 청결하고 쾌적한 가로 환경을 조성하여 강하면 주민의 삶에 행복지수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