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대전광역시청)대전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오는 28일 출근길 시민들을 대상으로 동절기 수도계량기 동파예방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상수도사업본부는 이날 동파 예방을 위한 계량기 보온조치 및 대처법 등을 전단지를 통해 홍보하고, 한파가 예보되면 TV자막을 통한 동파예보제를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갑작스런 수도계량기 동파사고 발생 시 신속한 처리를 위해 지역사업소별 2개의 기동수리반을 편성하고 순찰 ․ 점검을 통해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계량기 동파는 작은 관심만으로 예방할 수 있다”며 “계량기 보호통 내부에 헌옷 등 보온재를 채우고, 외부는 찬 공기가 스며들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수도계량기가 동파되었을 경우 계량기 밸브를 잠그고 042-121번에 신고하면 된다.